사회 사회이슈

배우 박서준과 몽블랑의 컬래버레이션,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 선봬

유니크한 감성과 현대적인 감각 돋보여

사진-스타일조선사진-스타일조선



몽블랑은 혁신과 개척 정신으로 새로운 필기 문화를 만들고, 브랜드의 정신을 담은 필기구와 시계, 레더 제품, 액세서리까지 선보이며 전방위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는 것을 널리 알려져 있다.

몽블랑 코리아는 처음으로 시도한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브랜드 모델이자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와 예능 <윤식당 2>를 통해 대중적인 명성은 물론 최고의 스타로 거듭난 박서준이 참여해 더 의미가 있는 이번 컬렉션은 그가 평소 좋아하는 도트 패턴을 적용한 백팩, 어느 장소에서나 어울리는 포트폴리오, 트렌디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지갑 및 비즈니스 카드 홀더와 키 링, 도트 패턴을 더해 현대적인 감각이 느껴지는 벨트까지,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관련기사



사진-스타일조선사진-스타일조선


한남동 디 뮤지엄에서 진행된 <스타일 조선일보>와 함께한 촬영 내내 새로운 캡슐 컬렉션과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남친 룩과 함께 부드러운 미소로 현장을 사로잡은 박서준의 모습은 <스타일 조선일보> 몽블랑 스페셜 에디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웨어는 물론 캐주얼한 남친룩까지, 다양한 룩에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은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