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듀윌, 새로운 채용 제도 전격 도입 “입사 시 축하금 지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우수인재 채용을 위한 파격적인 제도를 도입했다.

에듀윌 황소영 인사팀장은 지난 1일 구로구 본사 E스퀘어에서 입사축하금과 사이닝보너스 등 새롭게 도입한 채용 제도를 전격 발표했다. 이는 현재 실시되고 있는 채용제도는 그대로 운영하는 한편,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함이다.


입사축하금은 경력직 입사자 대상 100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는 제도로, 경력직으로 입사 후 시용평가를 통과한 임직원이라면 받을 수 혜택이다. 사이닝 보너스는 대리 이상의 경력직 입사자에게 연봉 외 최대 500만원까지의 보너스를 지급하는 제도다.

에듀윌은 이외에도 인재 채용을 위한 각종 제도를 선보여 취준생들에게 화제가 된 바 있다. 에듀윌은 ‘억 소리 나는 채용 프로젝트’를 운영, 총 25만원의 면접비와 ‘천천 프로젝트’, 및 ‘굿바이 보너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천천(千千) 프로젝트’는 각 분야 최고 전문가로 인정받은 입사자에게 기존 연봉 대비 최대 1,000만원, 입사축하금 최대 1,000만원 등 총 2,0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에듀윌 핵심인재 채용 프로젝트다.

관련기사



또한, ‘굿바이 보너스’ 제도는 입사 시 진행되는 입문 교육 중 퇴사를 선택한 직원에게 해당 기간 급여 외 200만원을 보너스로 제공하는 제도다. 이 제도는 회사의 가치와 비전, 문화에 공감할 수 있는 인재를 찾기 위해 시행하게 됐다.

한편 에듀윌은 임직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복지포인트를 연간 120만원 제공하는 등 임직원들의 처우와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기도 하다. 이날 E스퀘어에서는 채용제도 도입 외에도 사원부터 대리까지 일괄적인 연봉 100만원 인상 결정을 발표하기도 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