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2018 끄레델 창고개방전 진행! 최대 81% 초특가 할인




잉글레시나 공식 수입원인 ㈜끄레델이 2018 끄레델 창고 개방전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상품들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올해로 벌써 8회를 맞이한 이번 끄레델 창고개방 행사는 유모차부터, 카시트, 아기띠, 식탁의자, 유아 액세서리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한정수량 특가전

잉글레시나, 시크, 릴레베이비 제품들을 일 한정수량으로 최대 84%까지 할인 판매 한다. 특히 휴대용 유모차 블링크, 쌍둥이 유모차 트윈 스위프트, 시크 식탁의자 스마트스윙을 전례 없는 특가로 판매 할 예정이다. 특히 릴레베이비 오가닉 아기띠를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잉글레시나&시크 박스개봉 특가전


외관상으로 새 상품과 별 차이가 없지만 단순 변심, 박스 개봉 등의 이유로 판매되지 못한 잉글레시나와 시크 박스개봉 상품들을 최대 59% 할인하며, 트릴로지 구매고객 대상으로 잉글레시나 캐리콧 세트를 초특가에 한정판매 할 예정이다. 캐리콧 세트는 캐리콧, 캐리콧전용 매트리스와 스탠드업, 기저귀가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2018년 큰 인기를 끌었던 시크의 이지턴360 카시트 또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박스개봉 상품은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즉시 종료되므로 빠른 선점을 요한다.

관련기사



▲초특가 할인이 와르르! 최대 81% 할인 HOT ZONE

이번 창고개방전에서는 작년에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HOT ZONE’을 재 운영한다. ‘HOT ZONE’은 중고 상품이나 이월 상품으로 구성해 최대 81% 할인된 가격으로 유모차, 카시트, 식탁의자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가져갈 수 있다.

또한 끄레델은 사전 참가 신청자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참가 신청 후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 올제 프리미엄 물티슈와 액세서리 3종 럭키박스를 100% 제공하며, 사전접수 후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120,000원 상당의 플라티노 천연소가죽 장지갑을 증정한다.

사전 참가 신청은 11월 12일 월요일부터 20일 화요일까지 9일 간 가능하다. 신청 방법과 자세한 품목 등은 끄레델 홈페이지, 네이버 공식 블로그, 네이버 공식 카페, 잉글레시나 페이스북, 잉글레시나, 시크, 밴밧, 릴레베이비 공식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2018년 끄레델 블랙프라이데이 창고개방전은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경기 광주시 오포읍 세피내길 18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