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최고의 이혼' 차태현, 장인 유형관과 남산타워 데이트…배두나와 이혼 사실 말할까

/사진=KBS 2TV ‘최고의 이혼’/사진=KBS 2TV ‘최고의 이혼’



차태현은 장인 유형관에게 이혼 사실을 말할까.

12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 연출 유현기/ 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에서는 장인 강추월(유형관 분)과 이장현(손석구 분)이 강휘루(배두나 분)가 떠난 조석무(차태현 분)의 집을 찾는다.


지난 방송, 강휘루는 조석무에게 짧은 메모를 남긴 채 함께 살던 집을 떠났다. 이런 가운데 조석무의 집에 뜻밖의 손님 이장현과 장인 강추월이 찾아온다.

특히 장인 강추월의 갑작스러운 기습 방문은 조석무를 더욱 당황시킬 것으로 보인다. 조석무와 강휘루는 이혼 사실을 가족들에게 당분간 비밀로 했던 바. 더욱이 강휘루는 집을 나가고 없는 상황에서 과연 조석무는 장인 강추월에게 이혼 사실을 말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관련 ‘최고의 이혼’ 제작진은 오늘(12일) 21~22회 방송을 앞두고, 사위 조석무와 장인 강추월이 강휘루 없이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석무와 강추월은 남산타워에 있는 모습이다. 서울 나들이에 한껏 흥이 폭발한 장인 강추월. 이러한 장인의 흥이 깨지지 않게 노력하는 조석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강휘루와 똑닮은 성격의 털털한 장인과 사위 조석무의 극과 극 케미가 뜻밖의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또 죄송함과 초조함을 가득 품은 표정으로 강추월을 바라보는 조석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조석무는 강휘루와의 이혼 사실을 말하게 될까. 그렇다면 장인 강추월은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까.

제작진은 “조석무와 강추월의 만남에서 뜻밖의 웃음은 물론, 장인으로부터 강휘루에 대한 또 다른 사실을 알게 되는 조석무의 모습이 뜻밖의 감동을 전하게 될 예정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KBS 2TV ‘최고의 이혼’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주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