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069960)면세점은 14일 SK텔레콤(017670)과 함께 내년 4월말까지 신규 회원을 늘리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은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 오프라인 멤버십에 가입하면 등급에 따라 금액 할인권, 선불카드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VIP·골드 등급에겐 선불카드 교환권 1만원권(1달러 이상 구매시)·금액대별 구매할인권(최대 3만5,000원)·커피 기프티콘 쿠폰 등으로 구성된 웰컴바우처가 주어진다. 실버 등급은 선불카드 교환권 1만원권(1달러 이상 구매시)과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프라인 멤버십 회원으로 신규로 가입한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에게는 해외여행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연말까지 웰컴바우처에 포함된 경품 응모권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몰디브 4박 7일 여행권(1명)이 제공된다. 최고급 식사와 숙박 등 모든 비용이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여행 상품으로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처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휴처를 확보하고 프로모션을 강화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