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경록, 2018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의 학습비결 공개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2018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가채점 기준)의 학습비결을 공개했다.

그에 따르면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반복수강을 통해 학습내용에 익숙해진 뒤 기본서를 보는 방법으로 학습 이해도를 더 높일 수 있다. 또한 경록 공인중개사 기본서와 기본 인강을 반복학습해 기초를 다진 뒤에는 문제풀이 강의와 총정리문제집을 병행해 공부하는 게 좋다.

뿐만 아니라 본 합격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에 대해 평가했다. 그의 평가에 의하면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은 분량이 짧고 기본서의 핵심 내용이 화면에 나와 반복수강 시 실제 시험에 더욱 도움이 되며, 기본서는 내용에 충실하고 이해하기 쉽다. 문제집의 경우 문제들의 수가 많고 퀄리티가 높으며, 총정리문제집은 별표가 있는 문제만 공부해도 시험대비에 유효하다.


그의 학습비결인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교육해 학습량을 줄이고, 전문성을 발휘해 정답률을 높인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이에 학습효율이 우수하며, 반복학습을 통해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해당 교육기관의 공인중개사 문제풀이 및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점수 오차범위가 크지 않아 합격을 예측하는 데 활용되기도 한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 홈페이지에서 위 합격자의 합격수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대비 패키지를 85% 할인된 특가로 등록하는 것도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