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두피 탄력 증가 샴푸로 탈모 고민서 벗어나세요"

한국콜마 제조제품 뷰티방송 평가 1위

피플앤코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 로스 샴푸/사진제공=한국콜마피플앤코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 로스 샴푸/사진제공=한국콜마



대표적인 뷰티 전문 TV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 시판 중인 100개 탈모 샴푸를 조사한 결과 ‘피플앤코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 로스 샴푸’가 성능이 가장 뛰어난 제품으로 평가됐다.


15일 한국콜마에 따르면, 피플앤코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 로스 샴푸(이하 더마클라센 탈모 샴푸)가 4주간의 실험 결과 탈모 방지에 필수적인 두피 탄력 증가율이 가장 뛰어난 제품으로 꼽혀 1위로 선정됐다. 또한 이 제품은 두피 유분 개선, 각질 제거, 모발 거칠기 개선 등이 임상을 통해 입증된 것으로 나타났다.



더마클라센 탈모 샴푸는 인체 유해성 논란이 있는 성분을 대체해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점도 주목받았다. 탈모 샴푸 제조업자 개발생산(ODM) 시장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한국콜마만의 성분 조합 기술이 적용된 덕분이다. 특히 제품의 우수한 성분과 효능의 배경에는 한국콜마만의 노하우가 숨어 있다는 설명이다. 한국콜마는 탈모 샴푸 연구개발을 위해 기존 화장품·의약품 융합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인별 맞춤 관리 연구개발 투자를 강화해왔다. 피플앤코와 함께 오랜 기간 연구를 거듭한 끝에 겟잇뷰티 1위 제품까지 탄생시킨 것이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더마클라센 탈모 샴푸는 한국콜마가 생산을 시작한 올해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 동안 180만 개 이상 생산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콜마는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올해에만 50건이 넘는 탈모 샴푸를 개발하고 있다. 한국콜마 퍼스널케어연구팀 정세희 선임연구원은 “앞으로도 한국콜마의 화장품·의약품 융합기술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탈모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