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올가홀푸드, 온라인 신선식품 구매 회원 전용 멤버십 서비스 론칭

서울 및 수도권, 부산 지역 고객 월 3,000원으로 멤버스 가입 가능




풀무원(017810) 계열의 신선·유기농 식품 전문점 올가홀푸드가 온라인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올가 프레시 센터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올가 프라임 멤버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월 3,000원의 멤버십 비용을 내면 올가 프레시 센터에서 2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 배송, 멤버스 전용 최대 50% 할인 상품, 신상품 무료 체험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다. 올가는 이번 멤버스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가 프레시 센터는 온라인과 모바일로 안전한 먹거리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국채 최초의 친환경 식품 전용 온라인 물류센터다. 서울 성북점, 부산 해운대점을 운영하며 서울 및 수도권, 부산 지역 1,000여 곳 이상에 친환경 제품을 당일 배송 및 새벽 배송하고 있다. 특히 올가 프레시 센터에서는 ‘매일매일, 신선함을 그대로’라는 콘셉트 아래 산지에서 새벽에 들어온 신선 식품을 당일 배송해주는 ‘일일신선(日日新鮮)’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늘 들어온 신선 재료를 직접 조리한 ‘올가의 쉐프’ 등 신선하고 맛있는 친환경 먹거리를 당일 배송 방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올가홀푸드 한 관계자는 “올가 프레시 센터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 없이도 믿고 먹을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빠르고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오픈 1년 만에 매출 3배, 회원 수 5배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리한 온라인 쇼핑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경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