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위메프, 30일까지 달콤커피 아메리카노 88원 등 선착순 판매




위메프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윈터특가’에서 달콤커피 아메리카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라라랜드 인 콘서트’ 서울 입장권(1만8888원ㆍ400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8888원ㆍ3천개), 달콤커피 아메리카노(88원ㆍ1만개) 등이 주요 상품이다.

위메프는 윈터특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ㆍ오후 11시에 주요 상품을 선착순 판매한다.


서울랜드 1일 자유이용권은 12월 1일~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달콤커피 아메리카노 이용권은 내달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LG그램’, ‘샤오미 미밴드3’ 등 위메프 특가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상품)’가 포털 실시간 검색 순위에 연일 오르는 등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위메프는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12월에는 ‘초특가 12시딜’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ㆍ오후 12시에 △나스 립스틱 △아이패드 6세대 32g △뿌링클 등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매일 오전ㆍ오후 11시에 진행한 초특가 상품이 오픈과 동시에 완판될 정도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며 “위메프는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혜택을 더욱 강화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