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연말 산타랠리 영웅주’ 임상3상 직전 바이오주와 제 4이동통신 사업자 최대 수혜주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로 인한 제약바이오에 여파로 투심 위축

하지만 신약 위주로 앱클론, 유한양행, 코오롱생명과학, 인트론바이오 모두 기술수출 성공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깜짝 임상결과를 낼 BEST5 종목’ 공개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사태로 인해 제약바이오 업계 전체적으로 크게 술렁인지 일주일만에 계속되는 신약사들의 기술수출로 제약바이오 전반적으로 주가가 어느 정도 회복되었다. 이제 앞으로가 정말 중요한 상황!

그래서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전문가들과 함께 1년 제약바이오 업계에서 농사를 결정한다는 1월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서 주목 받을 종목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지 그리고 후속 기술수출이 가능한 종목들까지 한번 알아보았다.

밥TV ‘심플슈터’ “바이오시밀러 저평가 종목&신약 임상 일정 맞춤형 공략 방법” 공개(=>최선호주 바로 확인하기)

삼바사태는 바이오시밀러 전체의 위기 하지만 신약 관련 종목들은 기회

밥TV의 제약바이오 대장전문가인 ‘심플슈터’ 전문가는 일단 바이오시밀러 종목들에게는 악재가 될 것이라고 한다. 일단 3분기 셀트리온이 어닝쇼크가 나온 상황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와 실적 우려 때문에 셀트리온의 경우 최근 상승세에 추가로 상승폭은 크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즉 보유자 이외에는 새로 접근할 메리트는 떨어진다는 의견이다.

일본 제약바이오 업종 30년 사이클과 유사한 한국 제약바이오(=>최선호주 바로 확인하기)


하지만 전반적인 한국의 제약바이오 업종의 흐름은 일본의 제약바이오 대시세가 나오던 30년 사이클과 아주 유사하게 흐르고 있다.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심플슈터’ 전문가는 지금 상황이 일본의 제약바이오 사이클의 중간 초입단계로 보면 전체 사이클 기간은 한국이 짧겠지만 이제부터는 옥석가리기와 업종내에서도 차별화가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며 종목 선별이 매우 중요하다고 한다.

관련기사



그래서 밥TV의 ‘심플슈터’ 전문가는 안과용 점안액 부분에서 부각을 나타내면 그랜드한 주가상승률을 보여준 히든카드 종목을 이번 무료방송에서 소개한다고 한다. 동사는 실적과 모멘텀을 모두 갖춘 종목이기 때문에 반드시 밥TV의 이번 무료톡방 이벤트에 참여할 것을 권했다.

차라리 임상재료가 있는 신약 관련주에게는 저가 매수 기회!

밥TV의 ‘심플슈터’ 전문가는 바이오시밀러를 제외한 주요 제약바이오의 임상일정을 통한 매매전략이 중요하다고 한다. 특히 곧 연말랠리까지 기술수출 한 두건만 더 나와준다면 제약바이오 제 3의 랠리도 가능하다고 하며 그 강력한 후보를 밥TV 무료톡방에서 공개한다고 한다.

특히 3상을 진행하는 종목들이 바로 그 후보들인데 대웅제약 나보타, 바이로메드 VM202 당뇨병 관련 질환, 신라젠 펙사벡 간암, 메지온 폰탄치료제, 지트리비앤티 안구건조증, 에이치엘비 리보세라닙 위암, 한미약품 당뇨 등, 코오롱티슈진 인보사 골관절염 등이 임상3상에 들어간 상태이다. (=>임상일정 바로 확인하기)

이 들 종목 중에 연말 전 기술수출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이번 밥TV 무료방송을 후보종목들을 압축하여 미리 선점하길 바란다.

참가방법 : 밥TV -> 심플슈터 “무료방송 입장” 클릭 후 입장 [=>무료방송 바로 참여하기]

참가혜택 : 무료종목추천, 무료종목상담, 무료시황 서비스

▲밥TV HoT issue 종목▲

STC(123260), 쎌바이오텍(049960), 팜스웰바이오(043090), 아미코젠(092040), 강스템바이오텍(217730)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김도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