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가로채널’ 최민수, 트와이스 사나-강호동 사이 ‘극과 극’ 표정

/사진=SBS/사진=SBS



배우 최민수가 SBS ‘가로채널’ 스튜디오에서 포착됐다.

오는 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 스튜디오에 배우 최민수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이 날 ‘가로채널’ 제작진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최민수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선공개했다. 드라마, 영화 등 작품 속에서는 물론 실생활에서도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유명한 최민수는 강호동과 손을 맞잡고 스튜디오에서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강호동이 최민수에게 겁 없이 다가가 도발을 하는 모습이, 뒤이어 강호동과 최민수가 서로의 이마를 맞댄 채 사나이들의 거센 환영의 인사(?)를 주고 받는 모습이 공개됐다.



강호동과 불꽃 같은 신경전을 벌인 것도 잠시, 다른 사진에서 최민수는 트와이스 사나의 옆 자리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극과 극’ 표정 비교로 웃음을 자아냈다. 최민수가 ‘가로채널’ 스튜디오를 찾아온 이유는 과연 무엇일지, 뒷 이야기는 오는 29일 ‘가로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구독자 100만 달성을 목표로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스스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출연하는 SBS ‘가로채!널’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다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