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난연 매트리스' 내놓은 시몬스

이달까지 10% 할인 프로모션

시몬스의 난연 매트리스 화재 실험 장면. /사진제공=시몬스시몬스의 난연 매트리스 화재 실험 장면. /사진제공=시몬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난연 매트리스 프로모션’을 펼친다.

생활 화재안전기준 정립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한국 시몬스는 최근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내 자체 생산해 유통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종을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해 출시했다.

시몬스는 오는 12월까지 전국 시몬스 직영 갤러리 및 백화점 매장에서 난연 매트리스 구매시 판매가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난연 매트리스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매트리스로, 화재시 대비 시간을 확보해 대형 화재 및 인명 피해 예방이 가능하다. 일반 매트리스의 경우 한번 불이 붙으면 빠르게 연소해 인체에 해로운 유독 가스를 배출해 실내 전체가 폭발적으로 불꽃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를 일으켜 치명적인 인명 사고로 확산될 수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종을 국제표준규격(ISO 12949)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국내 표준시험방법(KS F ISO 12949)을 모두 만족하는 난연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이미 한국화재보험협회 부설 방재시험연구원과 공동으로 침대 매트리스의 열방출률 측정에 관한 표준 시험을 시행해 시판용 매트리스 모두 생활 화재로부터 최대한 안전 성능을 확보했다는 시험성적서를 발급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



한국 시몬스 침대의 난연 매트리스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탁월한 화재 안전성을 가진 신소재 ‘맥시멈 세이프티 패딩(MAXIMUM SAFETY PADDING)’을 사용했으며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시몬스의 난연 매트리스는 현재 예약 판매 중으로 3일부터 고객에게 개별 배송된다. 난연 매트리스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직영 갤러리 및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매장 위치는 한국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전국 시몬스 직영 갤러리 매장과 공식 대리점에서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SIMMONS PAY)’도 진행하고 있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