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홍수현, 채널A 쇼프리티에서 프리미엄 커플 코스메틱 러버룩스 ‘하트쿠션’ 소개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방영되는 채널A 플러스의 대표 뷰티 프로그램 쇼프리티 11회 방송에서 메인MC 3인 여배우 홍수현과 레이양, 김소희가 프리미엄 커플 코스메틱 브랜드 러버룩스의 하트쿠션을 소개해 화제다.

여성들의 워너비 애정템으로 불리는 러버룩스 하트쿠션은 기존의 일반 쿠션 제품들이 플라스틱 케이스를 사용하는 것과 달리 특수 제작 된 프리미엄 메탈 케이스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을 선보인 것은 물론 플라스틱 대비 높은 재활용률로 친환경적이고 지구 환경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실제로 방송 녹화 당시 게스트로 출연 한 플레이제이가 촬영 도중 팩트를 바닥에 떨어트리는 해프닝이 발생하였는데 제품이 깨지거나 흠이 가는 부분 없이 고급스러운 쿠션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여 출연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러버룩스 하트쿠션은 히알루론산 성분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해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겨울철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된다.


쇼프리티 MC인 트레이너 레이양과 김소희는 러버룩스 하트쿠션의 높은 밀착력에 감탄하며 뭉침 없이 얇고 가볍게 발리는 발림성, 피부 결점을 들뜸없이 커버하며 촉촉하고 매끈하게 피부 결이 연출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관련기사



러버룩스는 깨지지 않는 사랑, 견고한 사랑이란 스토리가 담긴 커플용 코스메틱 브랜드로 프로포즈나 기념일, 생일선물 등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거나 혹은 함께 커플아이템으로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커플선물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제품 풀 패키지에는 선물 포장용 쇼핑백과 전용 파우치, 메시지 카드 등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출연자 플레이제이는 “12월 연말, 선물 할 일이 많은데 메시지 카드까지 함께 들어 있어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커플용 화장품으로 사랑고백을 한다면 100% 성공예감!”이라며 언급했다.

‘러버룩스 하트쿠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