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2018 서경 베스트히트상품]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크림 스킨' 메마른 피부에 수분충전...한달만에 10만개 돌풍




아모레퍼시픽(090430)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출시한 ‘크림 스킨(사진)’이 10월 출시 후 한 달 만에 10만 개가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크림 스킨은 크림 한 통의 보습을 담은 고보습 제형으로 겨울철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아모레퍼시픽은 환절기부터 온도와 습도가 변화하면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는 점에 착안해 크림 스킨을 개발했다. 유분이 겉돌면서 피부 속에서는 건조함이 느껴지는 것은 수분이 부족한 피부가 균형을 맞추기 위해 유분을 과잉 분비하기 때문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가볍지만 흡수력이 좋은 제형으로 보습을 지켜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라네즈는 독자 크림 블렌딩 기술(Cream Blending Technology)로 스킨처럼 산뜻하고 흡수력은 뛰어나지만 보습력은 담아낸 제품을 완성했다.

관련기사



라네즈 크림 스킨은 아미노산이 풍부한 ‘화이트 리프 티 워터’를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윤기를 형성해준다. 화이트 리프 티 워터는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화된 극차광 재배법과 물을 한 방울씩 느리게 떨어뜨리는 더치 추출 공법으로 추출해 일반 녹차보다 아미노산이 풍부하다.

PEG 계면활성제·합성 색소·향료·동물성 원료·트리에탄올아민 등은 배제했다.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라네즈 크림 스킨을 2~3회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메이크업 전 화장솜에 크림 스킨을 적셔 2분 정도 얹으면 윤기 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