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유한양행 건기식 '뉴오리진' 부산W스퀘어에 콘셉트스토어

유한양행 뉴오리진 부산 W스퀘어점./사진제공=유한양행유한양행 뉴오리진 부산 W스퀘어점./사진제공=유한양행



유한양행은 부산 남구 용호동 W스퀘어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의 콘셉트스토어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뉴오리진의 서울, 수도권 지역 외 첫 매장인 동시에 일곱번째 콘셉트스토어다.

뉴오리진은 그간 여의도 IFC몰과 잠실 롯데월드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신촌점, 하남 스타필드 등에 매장을 열었고, 최근에는 동부이촌동에 첫 단독 건물 매장을 마련했다.

뉴오리진 부산 W스퀘어점은 △건강식품 및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존 △레스토랑존 △건강식음료를 조리하는 오픈바와 키친 △건강, 스킨케어 제품 판매존으로 구성됐다.


건강식품 컨설테이션존에서는 뉴오리진이 사용하는 성분과 원료의 제조방법, 기능성 등을 자세히 알려 줄 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상태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추천해 준다.

관련기사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존에서는 각 개인의 뷰티 습관 및 피부 타입을 고려해 개인 맞춤형 오일바를 제안받고 체험할 수 있다.

레스토랑 존에는 뉴오리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천연 식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만든 다양한 브런치와 디저트 메뉴를 경험 할 수 있으며, 뉴오리진이 국내에 판매하는 ‘a2우유’를 넣은 라떼 음료도 맛볼 수 있다.

유한양행은 뉴오리진 부산 W스퀘어점 오픈을 계기로 부산 지역 고객 확보에 나선다. 매장을 기준으로 반경 2km 내 지역 주민들을 위해 배달 서비스도 실시해 인근 가정에서 매일 아침 뉴오리진의 신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 지역은 아파트 등 약 1만 세대가 들어선 대규모 주거지역이며, 매장 위치도 탁 트인 바다와 광안대교가 바라보이는 곳이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