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신기술 화장품개발의 선두주자인 ‘레오리진’ 이데베논 앰플 세트 신제품 출시

레오리진(대표이사 신재일)은 신제품 ‘골드플러스 앰플 이데베논 세트’를 체험단 마케팅을 시작으로 12월 출시했다.




앰플 이데베논 세트는 주름, 피부탄력, 보습을 고민하는 20대부터 60대 전 연령층을 모두 만족하게 하는 제품으로 피부무자극테스트 임상을 마쳤고 사용해본 고객들의 열광적인 호응과 중국, 태국, 미얀마 등 해외바이어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레오리진 마케팅 정현정 이사님은 “이번에 출시되는 골드플러스 앰플 이데베논 세트는 기존 앰플을 넘어선 앰플로 피부 주름개선 극대화 및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며 소비자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데 필요한 기능한 화장품” 이라고 밝혔다.


우수한 항산화 물질인 이데베논 1,000ppm을 함유하여 피부의 주름개선과 탄력에 도움을 주며,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폴리글루타믹애씨드, 병풀추출물, 감초추출물, 꿀추출물, 어성초추출물, 은행잎추출물 등의 식물성 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주는 고보습 앰플과 3중 히알루론산, 스쿠알란 및 꿀추출물, 병풀추출물, 캐모마일꽃 추출물, 베어베리잎추출물 등이 포함된 고보습 수분크림 세트를 출시 했다.

관련기사



앰플에 적용된 이데베논은 현재까지 발견된 항산화제들 중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화합물로서 자연 노화와 광노화를 동시에 예방해주는 물질로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Q10의 10배의 강력한 항노화작용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r-PGA (폴리글루타믹애씨드)는 자연 친화적인 물질로 물 분자를 자신의 분자량의 5,000배 이상까지 흡수할 수 있으며 피부 내 천연 보습인자를 생산해 피부에 보습력을 향상시켜주는 물질이다.

수분크림의 3중 히아루론산은 인체의 구성성분중 하나인 피부의 천연보습인자로 피부의 탄력과 젊음을 유지시켜 주는 성분으로 환경과 각종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