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마임하임바이오 결삼푸, K-Collection with 2018 MAMA in HONGKONG 선정




겨우살이 추출물로 신개념 두피 케어의 새로운 지평을 연 결샴푸((주)마임하임바이오, 대표이사 최우근)가 K-Collection with 2018 MAMA (Mnet Asian Music Awards) in HONG KONG에 선정됐다.

K-Collection with 2018 MAMA in HONG KONG 은 중소기업벤처부가 주최하고 코트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CJ ENM,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한류 뷰티 전시행사다. 인기가수 에릭남이 K-collection 홍보모델로 참여기업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에 출연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마임하임바이오는 이달 14일, 2018 MAMA 문화행사와 연계하여 홍콩 완차이에서 열리는 수출 상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홍콩 완차이에서 열리는 이번 수출 상담회는 홍콩과 중국의 뷰티업계 바이어 60개 사와 국내 동반참가업체 30개 사가 참여한다. 동시에 MAMA 행사가 열리는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상품 홍보와 전시 및 타오바오 온라인 판매를 진행한다. 마임하임바이오는 겨우살이 추출물을 함유하여 두피의 결을 회복시키는 탈모완화 기능성화장품 ‘결샴푸’를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편 (재)서울테크노파크(원장 박봉규) 사업화신속지원사업의 최종기업으로 선정된 마임하임바이오는 결샴푸의 국내인증부터 국내마케팅, 국내디자인까지 지원을 받아 사업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