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제훈 'SBS연기대상' MC합류 신동엽X신혜선과 함께 환상 호흡 '기대'

[사진] 리틀빅픽처스 제공[사진] 리틀빅픽처스 제공



‘2018 SBS 연기대상’에 대세 배우 이제훈이 MC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배우 이제훈은 오는 31일 상암프리즘 타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2018 SBS 연기대상’시상식 MC로 이름을 올렸다.

이제훈은 최근 월화극 1위로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여우각시별’에서 극중 인천공항공사 여객서비스팀 사원 이수연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이제훈은 이번 연기대상에서 예능 ‘미운우리새끼’의 진행자인 신동엽, 그리고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와 ‘사의 찬미’에서 여주인공으로 활약했던 신혜선과 함께 공동 진행을 맡게 된다.

관련기사



연기대상 연출을 맡은 민의식PD는 “매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완성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대세 배우 이제훈 씨가 이번 2018 SBS연기대상 MC로도 합류하면서 더욱 격이 높은 행사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신동엽씨, 그리고 신혜선씨와의 좋은 호흡을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소개했다.

이처럼 이제훈이 신동엽, 신혜선과 함께 진행을 맡아 더욱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2018 SBS 연기대상’은 오는 31일 오후 8시 55분부터 SBS에서 방송된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