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로는 만 27세까지 누구나 이패스 한 장으로 정해진 기간 동안 KTX를 제외한 열차를 무제한 이용하는 여행 상품이다.
가격은 ‘3일권’ 5만원, ‘5일권’ 6만원, ‘7일권’ 7만원이며 전국 역 창구,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서 구입할 수 있다.
‘내 생에 첫 내일로’ 이벤트와 방문역 QR코드 인증, 외국인 내일로 여행후기 공모전과 나만의 내일로 여행 UCC 공모전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 태블릿PC, 자전거 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내 생에 첫 내일로’ 이벤트는 동계 내일로를 처음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한다.
내일로 여행후기 공모전은 내일로패스를 이용한 외국인이 여행수기를 양식에 맞게 작성 후 1월 말까지 제출하면 된다.
나만의 내일로 여행 UCC 공모전은 내일로 1분 이상 여행영상을 제작해 SNS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내년 1월 2일부터 접수가 진행된다.
방문역 QR코드 인증은 직접 방문한 주요역에서 설치된 QR코드에 접속 후 승차권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텀블러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한 백팩이 제공되는 추첨 이벤트는 내일로 기간이 끝나는 2월말까지 계속된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 내일로 구입 역에서만 제공하던 숙박, 관광지 입장권 할인 등 제휴혜택을 전국의 모든 역에서 누릴 수 있다.
또한 역 창구에서만 이용할 수 있던 좌석지정 시 운임 60% 할인 혜택을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대전=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