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캐논,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적합한 인스픽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캐논이 최근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적합한 인스픽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수량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11월 13일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포토프린터 인스픽의 성공적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의 구성은 인스픽 본체, 활용도가 높은 롤파우치, 포토용지 20매, 포토북, 인스픽 전용 스티커 3종이 특별히 디자인 된 패키지 박스에 담겨 의미를 더한다.


장안의 화제인 인스픽은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간단히 연결되며, 손바닥 한 뼘 정도의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매우 뛰어나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에는 AR(얼굴 변형 및 얼굴 인식 아이콘) 기능이 있어 재미있는 이미지 촬영 및 출력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기본 내장되어 있는 스티커와 아이콘들은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기본 사진에 자신의 개성을 담아 스티커, 템플릿, 손글씨쓰기, 글씨입력 등 다양하게 사진 편집이 가능하다. 기본 용지가 스티커 용지이므로 이를 활용해 다이어리, 캐리어, 텀블러 등 원하는 어느 곳에나 DIY가 가능하다.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의 판매기간은 12월 17일부터 패키지를 소진할 때까지이며, 구매는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