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형지엘리트 임직원 40여명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형지엘리트 임직원 40여명이 지난 14일 오후 서울 금천구 청담종합사회복지관에서 ‘훈훈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고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할 김장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형지엘리트형지엘리트 임직원 40여명이 지난 14일 오후 서울 금천구 청담종합사회복지관에서 ‘훈훈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고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할 김장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093240)가 지역 내 소외계층 이웃에게 김장을 전달하는 ‘훈훈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4일 형지엘리트 임직원 40여명은 서울 금천구 청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총 700㎏의 김치를 직접 담가 금천구의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했다.

관련기사



형지엘리트는 2008년부터 11년째 임직원들의 자발적 후원으로 조성한 기금을 모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연탄 배달, 김장 나눔, 동지 팥죽 나눔 등 다양한 연말 봉사활동도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특히 2011년부터는 청담사회복지관과 함께 매년 겨울 소외계층을 찾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올해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한 몸이 돼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어 뿌듯한 시간을 보내게 됐다”며 “형지엘리트는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들을 돌아보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눔 정신을 실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