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에버랜드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 개장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가 최근 눈썰매장인 ‘스노우 버스터’를 개장했다. 스노우 버스터에는 단일 코스로는 국내 최장 길이인 200m ‘익스프레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레이싱(120m)’, 유아전용 ‘패밀리(90m)’ 등 총 3개의 눈썰매 코스가 마련됐다.

대명 ‘엠블호텔 고양’ 연말연시 패키지

대명리조트가 운영하는 ‘엠블호텔 고양’은 연말연시를 맞아 ‘위드 엠블(with MVL)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저녁 식사 2인(와인 1병 포함) 등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 가격은 29만5,000원부터다. 내년 1월31일까지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유선으로만 가능하다.


곤지암리조트 개장 10주년 맞이 이벤트

관련기사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가 개장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리조트 배경으로 축하 영상을 촬영한 후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2명의 고객에게 △곤지암리조트 100만원 기프트카드(1명) △50만원 기프트카드(1명) △리프트 4시간권(3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3일 발표된다.

인천공항에 의료관광 안내센터 오픈

문화체육관광부가 최근 인천국제공항에 ‘메디컬코리아 의료관광 안내센터(Medical Tourism Support Center)’를 개소했다. 영어·일본어·중국어·러시아어 등 외국어 소통이 가능한 간호사와 상담사가 상주하면서 전문적인 의료상담을 제공하고 의료기관을 찾아가는 교통수단에서부터 진료예약, 주변 음식점, 숙박 시설을 안내한다. 이 센터는 휴무일 없이 365일 운영된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