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2018 MBC 방송연예대상’ MC 전현무X승리 트로트듀엣 티저 공개 ‘깨방정 춤사위’

올해 마지막 토요일 밤을 장식할 예능 축제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이 전현무와 승리가 활약한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9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될 ‘2018 MBC 방송연예대상’ 제작진은 네이버TV ‘2018 MBC 방송연예대상’ 채널을 통해 MC를 맡은 전현무와 승리가 트로트 듀엣 무대를 꾸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mbc/사진=mbc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은 전현무, 혜리, 승리가 진행을 맡았으며, 올 한 해 예능을 정리하고 새로운 MBC 예능의 모습을 미리 살펴보는 축제의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는 전현무, 승리가 꽃목걸이를 두르고 흥겨운 트로트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고 노래를 부르며 ‘본방사수’를 강조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이공일팔 연예대상 웃는 법도 가지가지 모두가 축제구나~” 부르는 전현무 특유의 콧소리와 깨방정 춤사위는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승리 역시 코믹하고 익살스러운 댄스를 선보이며 웃음 폭탄을 날린다.

‘2018 MBC 방송연예대상’ 제작진은 “전현무, 혜리, 승리의 재치 있는 진행으로 펼쳐질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올 한 해 MBC 예능을 빛낸 최고의 예능스타들이 총 출동하는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밤 8시 50분부터 생방송된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