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강화도 겨울여행,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루지 코스에서 고객과 산타가 루지를 타고 질주하고 있다. <사진 제공 -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루지 코스에서 고객과 산타가 루지를 타고 질주하고 있다. <사진 제공 -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22일부터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산타가 루지를 타고 고객과 함께 트랙을 달릴 수 있고, 산타와 사진을 찍기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 촬영 및 다양한 경품 증정, 군밤 및 군고구마 증정 이벤트 등 방문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벤트는 강화도 가볼만한 곳, 강화도 겨울여행 등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내 루지 체험장에서 진행된다. 시간 대별로 산타가 루지를 타며 고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게 조성된 트리 앞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증정 및 사진 촬영을 진행하여 고객에게 크리스마스에 더욱 큰 만족과 기쁨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벤트를 준비한 한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관계자는 “루지 체험을 위해 찾은 어린이 뿐만 아니라 부모님도 추억을 즐길 수 있도록 군고구마 및 군밤을 무료로 제공하여 자녀와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며 “그 시간이 강화도를 찾는 고객에게도 아름답게 오래도록 기억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루지를 타고 내려온 산타가 어린이에게 선물을 주고 있다.▲루지를 타고 내려온 산타가 어린이에게 선물을 주고 있다.


한편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뿐만 아니라 2019년 1월 1일 해맞이 행사도 더불어 진행하여 강화도를 찾는 관광객에게 더욱 큰 만족을 주기 위해 힘쓰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