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라까사호텔 광명, 새해 돌잔치 패키지·연회 프로모션

내년 5월31일까지 돌잔치 15% 할인, 대관료 할인 등 혜택




라까사호텔 광명이 새해를 맞아 ‘2019 돌잔치 패키지 및 연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돌잔치 패키지는 한식 또는 양식 중에 선택할 수 있는 정찬 코스, 돌상 차림 데코레이션, 테이블 생화 장식, 파티쉐 케이크, 아기 선물, 아기 한복 무료대여와 같이 6가지로 구성된다. 돌잔치 패키지는 오는 2019년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주중과 주말 모두 15%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성인 기준으로 최소 6인부터 최대 65명으로 구성할 수 있어 소규모 가족부터 대가족까지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축복해주는 라까사호텔만의 아름다운 돌상 차림은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다. 지난 11월 호텔의 그랜드 오픈 이후, 펜트하우스는 풍부한 채광과 중소규모 행사를 열기에 편안한 공간 구성으로 돌잔치를 준비하는 고객의 예약이 많다.


더불어 새해를 맞아 비즈니스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품격 있는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기업 연회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중대형 행사는 ‘컨퍼런스 7’ ‘컨퍼런스 16’에서, 소규모 행사는 펜트하우스나 ‘글라스룸’ 등에서 가능하다. 세미나·컨퍼런스·비즈니스미팅 등 기업 맞춤형 행사를 열 수 있다.



기업 연회 할인 프로모션도 오는 2019년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업, 협회 등 비즈니스 고객이 ‘컨퍼런스 7’ ‘컨퍼런스 16’에서 정찬 코스를 주문할 경우 대관시간 3시간이 무료다. 소규모 미팅 또는 조찬 모임이 가능한 ‘글라스룸’을 사용할 경우, 커피 브레이크가 무료 제공되며 대관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김태경 라까사호텔 총지배인은 “2019년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인 기업 및 개인 고객의 고민을 줄이고자 이번 패키지를 구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라까사호텔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연회 기획을 지속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까사호텔 광명은 2019년에 유명 포토그래퍼와 함께하는 주중 돌잔치 프로모션도 기획 중이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