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문체부 ‘문화관광축제’ 41개 선정 外

문체부 ‘문화관광축제’ 41개 선정

문화체육관광부가 전북 무주 반딧불축제, 경북 문경 찻사발축제, 경남 산청 한방약초축제 등 2019년 ‘문화관광축제’ 41개를 선정해 발표했다. 문체부는 지난 1995년부터 우수한 지역 축제를 선별해 매년 문화관광축제로 지정·지원하고 있다. 2019년 문화관광축제에 대해서도 예산과 함께 국내외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인터파크투어 ‘겨울축제’ 기획전


인터파크투어가 ‘전국 겨울축제’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행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에버랜드 스노우버스터’ ‘대관령 눈꽃축제’ ‘양평 빙어축제’ ‘평창 송어축제’ 등 다양한 겨울 페스티벌을 즐기고 인근의 숙박업소도 파격적인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한화리조트 양평 눈썰매장 개장

한화리조트 양평이 성인용 180m, 유아 및 노약자용 80m의 슬로프를 갖춘 눈썰매장을 개장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일반 슬로프 썰매를 기존 플라스틱에서 튜브 형태로 전면 교체해 더욱 스릴 넘치는 기분으로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이용요금은 성인·소인 구분 없이 1만6,000원이며 36개월 이하는 무료다. 눈썰매장은 오는 2월17일까지 운영한다.

하이원리조트 5일 신년 음악회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5일 오후7시 리조트 내 컨벤션홀에서 신년 음악회를 개최한다. 한국인이 사랑한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유키 구라모토, 차세대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코리아쿱오케스트라 등이 무대에 올라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나윤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