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오열하는 연기' 보는 사람마저 안타깝게 만들어 "오늘(2일) 첫방송"

KBS ‘왼손잡이 아내’KBS ‘왼손잡이 아내’



‘왼손잡이 아내’의 이수경이 오열하는 장면이 포착돼 화제다.

오늘(2일) KBS2 새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제작 팬 엔터테인먼트)가 첫 방송된다.

‘왼손잡이 아내’는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매는 여자, 뒤엉킨 욕망 속에서 두 남녀가 자신들의 진짜 사랑과 가족을 찾아가는 반전멜로 드라마다.


이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이수경은 무언가를 애타게 찾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금방이라도 무너질 듯 위태로운 모습으로 거리를 헤매는 이수경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과연 그녀가 이토록 애절하게 찾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

관련기사



이와 관련 ‘왼손잡이 아내’ 제작진은 “매 장면 항상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는 이수경에게 고맙다. 감정연기 중 비교적 체력 소모가 심한 오열하는 장면도 지치는 기색 없이 열의를 가지고 연기했다.”고 말하며 “오늘(2일) 드디어 ‘왼손잡이 아내’가 첫 방송된다. 예비 시청자분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배우 및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KBS2 새 저녁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는 ‘너는 내 운명’ ‘웃어라 동해야’ ‘이름 없는 여자’ 등을 쓴 문은아 작가와 이를 연출한 김명욱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왼손잡이 아내’는 1월 2일 오늘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