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친구들의 무아지경 한우먹방 大공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먹성 좋은 스웨덴 친구들이 무아지경 한우 먹방을 선보인다.

1월 3일(목)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스웨덴 완전체의 침샘 유발 한우 먹방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제이콥은 강원도 여행의 하이라이트 저녁 식사 메뉴로 한우를 준비했다. 한우를 선택한 이유는 온종일 아드레날린 폭발하는 짜릿한 액티비티 체험 후 여러모로 체력소모가 많았던 친구들의 에너지 재충전을 위해서였다. 제이콥은 “강원도에는 유명한 음식이 있는데 바로 한우라는 거야, 질이 좋은 고품격 음식이야”라며 극찬해 친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극강의 액티비티 체험을 마친 스웨덴 4인방은 본인들을 전쟁에서 귀환한 영웅들이라 칭하며 위풍당당하게 한우 만찬을 즐길 준비에 돌입했다. 특히, 가이드 제이콥은 능숙하게 메뉴를 주문함과 동시에 젓가락질이 서툰 빅터에게 직접 반찬을 먹여주는 등 피로와 배고픔을 호소하는 친구들을 살뜰하게 챙기는 면모를 보였다.



곧이어 신선한 육질과 환상적인 마블링이 살아있는 한우의 자태를 보자마자 친구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고. 마침내 살짝 익힌 고기를 맛본 뒤 그 황홀한 맛에 푹 빠져버리고 말았다. 친구들은 “입안에서 녹아버려”, “한우를 먹기 위해서는 치아도 많이 필요하지 않아”, “인생 최고의 고기야” “10점 만점에 10점이야”라며 한우의 풍미에 감탄했다.

한편, 한우를 남김없이 싹쓸이한 친구들에게 제이콥은 어떤 후식을 강력 추천했다. 후식을 맛본 빅터는 “이런 맛이 있다니, 감동했어”라고 말하며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저녁 식사를 즐겼다. 과연 제이콥이 추천한 회심의 후식은 무엇일지 본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웨덴 4인방의 고품격 한우와 회심의 후식 먹방기는 1월 3일(목)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방송된다.

김진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