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밝히는 연애코치' 신동엽X박나래 연애상담소 "19금 해야하는거 아냐?" 돌직구 솔직 조언

사진=라이프타임 ‘밝히는 연애코치’ 예고 캡처사진=라이프타임 ‘밝히는 연애코치’ 예고 캡처



‘밝히는 연애코치’ 신동엽 박나래가 1:1 연애상담쇼를 개설해 화제다.


8일 첫 방송될 라이프타임 채널 ‘밝히는 연애코치’는 인기 방송인이자 연애 고수로 알려진 4MC가 1:1 연애상담부터 A/S까지 책임지는 연애쇼.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의 만남만으로도 방영 전부터 관심을 집중시키며 2019년 상반기 예능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여기에 ‘하트시그널 시즌 2’에서 러블리함의 끝판왕을 보여준 임현주, 입담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모델 정혁, 입담 저격수 개그맨 김태현이 연애 코치로 합류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믿고 보는 케미와 입담을 자랑하는 출연진들이 속시원한 ‘사이다’ 발언이 가득 담겼다. 사연자의 연애고민을 자신의 일처럼 고민하는 코치들은 ‘바람 피는 사람들의 매뉴얼’ 등 연애 꿀팁을 아낌없이 공개하는 등 “연애의 모든 것을 밝혀드립니다”라며 포부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특히 출연진들은 “19금 해야 하는 거 아냐?”라고 걱정할 만큼 솔직한 조언을 전할 예정.

관련기사



‘밝히는 연애코치’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모집된 실제 사연을 코치들이 직접 상담한다. 처음부터 현실 분노를 유발하는 사연을 마주한 코치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

충격적인 반전 고민을 토로하는 사연자에게 누구보다 진지하게 연애 상담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박나래와 다른 패널들의 거침없는 입담과 진솔한 공감으로 차별적인 연애토크쇼로 등극할 예정. 특히 돌직구로 유명한 한혜연은 “평생 그렇게 살라고 해!”라며 팩트 폭행을 시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밝히는 연애코치’는 오는 8일 첫 방송된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