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쇼챔피언' 비투비 이민혁 솔로 데뷔-우주소녀 컴백 무대 공개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쇼챔피언’이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한 가수들의 무대를 선보인다.

‘쇼챔피언’은 16일 오후 6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BTOB 이민혁의 솔로 핫 데뷔 무대와 신비로운 마법소녀 우주소녀 등을 비롯해 풍성한 무대를 공개한다.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이민혁의 타이틀곡 ‘YA’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는 시간이 가장 행복하고, 나다워질 수 있는 순간임을 표현한 곡이다. 이민혁만의 남자다운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록곡 ‘HUTAZONE’ 무대와 MC 신영과의 인터뷰도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우주소녀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타이틀 곡 ‘La La Love’는 감성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곡 전개가 인상적인 레트로 팝 댄스곡이다. 더불어 동화 같은 느낌의 팝 발라드 곡 ‘1억개의 별’ 무대도 볼 수 있다.

또한, 2019년 첫 포문을 연 슈퍼루키 두 팀의 핫 데뷔 무대도 함께 한다. 음악, 안무는 물론 영상 콘텐츠까지 직접 제작하는 크리에이티브 아이돌 VERIVERY는 타이틀곡 ‘불러줘’로 소년미 넘치는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강렬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6인 6색 원어스의 ‘발키리’ 무대도 선보인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