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제이준코스메틱, 롯데홈쇼핑 4차 방송까지 매진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지난 11월 롯데홈쇼핑 첫 론칭 이후 새해 첫 방영된 4회차 방송까지 전회 연속 매진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 마스크팩은 지난해 홈쇼핑 첫 진출 이후 소비자들 가운데 일명 ‘이서진 마스크팩’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원활히 판매 중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이 날 방송에서 자사 베스트셀러인 블랙 물광 마스크와 에센셜 마스크 3종, 체험분 4매의 총 104매로 구성된 세트 2,600개를 선보였다. 낱장 기준으로 27만 400장에 이르는 마스크팩은 방송 당일 오후 12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된 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매진됐다.


이로써 제이준코스메틱은 롯데홈쇼핑 론칭 이후 4회 연속 전 회차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누적 판매 수량 총 2만 600세트, 낱장 기준으로는 214만 2,400장을 달성했다.

관련기사



이에 제이준코스메틱은 동일한 제품 구성으로 오는 21일 오후 3시 40분부터 4시 20분까지 40분간 GS홈쇼핑을 통해 방송을 진행한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고객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작년에 이어 새해 첫 방송에도 매진을 달성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제이준코스메틱은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찾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