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 이경규 데뷔 39년 만에 음악예능 도전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이하 ‘지금 1위는?’)이 2019년 설특집 예능으로 첫 선을 보인다.

‘지금 1위는?’은 49년 역사를 자랑하는 MBC 음악차트프로그램에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정상에 섰던 ‘1위 가수’, 그리고 그 영광에 가려 1위를 놓친 ‘도전 가수’들이 다시 1위에 도전해 차트를 다시 써본다는 발칙한 발상에서 시작된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 시대를 풍미한 가수들의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는 것은 물론, 2019년 음원차트를 장악한 신세대 가수들이 차트 속 명곡을 2019년 감성으로 재해석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지금 1위는?’의 메인 MC로 ‘예능 대부’ 이경규가 맡아 활약을 펼칠 것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경규는 1981년 제1회 MBC 개그콘테스트를 통해 데뷔, 2019년 현재까지 시대를 뛰어넘는 예능감과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새로운 것에 도전하며 진화해 온 자타공인 예능계 살아있는 전설이다.



데뷔 39년 만에 최초로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하는 이경규는 ‘지금 1위는?’ 출연 제의를 받자마자 “재미있을 것 같다. 이건 나를 위한 프로그램이다.”라며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단번에 출연을 수락해 그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 예능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은 오는 2월 설 연휴 기간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진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