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정성 가득 설 선물] LG생활건강, 겨울철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

숨37°의 ‘로시크숨마 5종세트’./사진제공=LG생활건강숨37°의 ‘로시크숨마 5종세트’./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051900)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도’는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 ‘로시크숨마 5종 세트(사진)’를 선보였다.

로시크숨마 5종 스페셜 에디션은 스킨소프너와 에멀션·세럼·크림 및 아이크림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워터타입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를 포함해 선물의 품격과 가치를 높였다.


수려한은 2019년 황금 돼지해를 맞아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골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관련기사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골드 에디션은 수려한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들을 담아 기존 패키지보다 고급스러운 골드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특별하다. 이번 에디션은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시켜주는 에센셜 젤 타입의 선유 수액과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해 피부를 윤택하게 가꿔주는 선유 유액, 오랜 시간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는 선유 크림뿐 아니라 24K 황금이 함유된 ‘황금 앰플’까지 포함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보닌(VONIN)’은 설날을 맞이해 마제스타 2종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피부 탄력 강화, 피부 활력 부여, 피부 보호 3단계 시스템을 통해 남성의 피부 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자연주의 브랜드 ‘비욘드’는 겨울에 더욱 빛을 발하는 베스트셀러 보디 제품 ‘딥 모이스처’ 라인을 선보였다. 순수한 보습 원료인 라이스밀크·꿀·올리브 추출물이 함유돼 촉촉하면서도 매끄럽게 윤기 최적의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