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나 혼자 산다 이시언, 당일 이삿짐 싸기 대소동! 청약 당첨 엊그제 같은데 벌써 다 지어진 아파트

이시언 새집으로 이사이시언 새집으로 이사



25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시언이 상도 하우스에서 꿈에 그리던 새 아파트로 이사를 하는 감격스러운 하루가 그려진다.

앞서 9년 만에 주택청약에 당첨됐던 이시언은 이사 갈 아파트가 공사를 시작했을 때부터 1일 1방문을 하는 열정을 보이는가 하면 그 앞을 지나가며 “마이 퓨처 하우스”라고 불러 기대감에 부푼 모습을 보여왔다.

이에 “실감이 나지 않는다”라고 밝힌 이시언은 너무 실감이 나지 않은 나머지 입주하는 날 이삿짐을 싸는 당돌한 만행을 저지른다.


싸도 싸도 끝이 보이지 않는 이삿짐에 둘러싸인 이시언은 봉투에 짐을 그냥 밀어 넣는 신개념 이삿짐 싸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그러나 온 집안 곳곳에 포진해 있는 각종 피규어, 레트로 소품과 그의 집 거실 한 구석을 차지하고 있는 게임기까지 발 디딜 틈 없어 이 짐들을 무사히 쌀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에 그의 이사를 도와줄 든든한 지원군이 등장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삿짐 싸는 것마저도 얼간미(美) 넘치는 이시언의 파란만장 이사하는 날은 이날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사진=MBC 방송화면]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