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힐튼 부산, 황금 연휴 겨냥 ‘설날 맞이 스페셜 뷔페’ 선보여

신선한 랍스터가 곁들여진 특별 메뉴까지

다양한 전통 설 메뉴들로 명절 분위기 만끽

힐튼 부산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설날 맞이 스페셜 뷔페’를 선보인다./사진제공=힐튼 부산힐튼 부산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설날 맞이 스페셜 뷔페’를 선보인다./사진제공=힐튼 부산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설날 맞이 스페셜 뷔페’를 다음 달 2일부터 6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선보인다. 다모임에서 선보일 이번 설 특선 뷔페는 힐튼 부산 총주방장의 정성 어린 조리법을 거쳐 고급 명절 음식으로 마련된다. 깔끔하게 우려내 담백한 국물맛이 일품인 떡국, 부드러운 단호박과 육즙이 완벽한 조합을 자랑하는 단호박 갈비찜, 어른, 아이 모두가 선호하는 떡갈비 그리고 푸짐한 명절상에 빠질 수 없는 산적꼬지 등을 시그니처 메뉴로 맛볼 수 있다. 깔끔한 후식으로 시원하고 달콤한 수정과, 식혜, 쌀강정 등을 마련해 명절에만 만날 수 있는 디저트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설 특선 뷔페의 하이라이트는 신선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랍스터다. 부드럽고 속이 꽉찬 ‘랍스터 테르미도르’를 테이블로 직접 제공해 한층 더 풍요로운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다모임 관계자는 “최근 연휴 동안 집에서 준비하는 차례나 요리를 간소화하고 외식을 즐기고자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가족, 친지들과 함께 호텔에서 셰프가 준비한 고급스런 구정 음식으로 명절 느낌을 만끽하고 서로의 복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특선 메뉴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한편 힐튼 부산에서는 다음 달 11일부터 3월8일까지 ‘졸업 & 입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평일 점심과 저녁 중 졸업 또는 입학생 본인에게 식사 가격의 50% 할인을 적용한다. 단 관련 증빙서류는 지참해야 한다.

힐튼 부산의 다모임 레스토랑은 라이브러리 컨셉의 디자인과 웅장함을 자아내는 높은 천고로 독특한 실내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레스토랑 앞에 펼쳐진 인피니티 풀과 바다경관이 해외에 온듯한 느낌을 주며 특급호텔 경력의 쉐프가 엄선한 식재료와 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린 조리법으로 오픈 후부터 부산의 대표적인 뷔페 레스토랑으로 각광받고 있다. 다모임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