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기해년 첫 달 ‘사랑의 쌀’은 한국장애인 예술 문화 진흥 협회에 기증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1월 29일,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한국장애인예술문화진흥협회’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

한국장애인예술문화진흥협회는 장애 예술인을 지원하며, 불우이웃과 노인들을 위해 후원을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에듀윌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사랑의 쌀을 기증하게 됐다.

사랑의 쌀 기증식 행사에는 에듀윌 남영택 마케팅본부장과 한국장애인예술문화진흥협회 박무평 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무평 회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셔서 감사 드린다. 에듀윌에서 기증해주신 쌀은 설을 맞이해 떡국 떡 나눔 등으로 활용해 명절의 따뜻함을 전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아낌없이 활용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2011년부터 9년 간 꾸준히 매월 ‘사랑의 쌀’을 기부해왔으며 이렇게 9년간 기증해 온 쌀이 무려 9,722포대, 한 끼 식사로 환산하면(200g 햇반 기준) 약 48만 인분의 양에 달한다.

사회공헌위원회는 사랑의 쌀 기증 이외에도 검정고시 지원, 장학재단 운영, 나눔펀드, 대학생봉사단 활동 등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