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YG보석함 아사히는 누구? “일본 연습생으로 작곡 탁월”, 훈남 비주얼은 기본 ‘매력적 음색’

YG보석함 아사히는 누구? “일본 연습생으로 작곡 탁월”, 훈남 비주얼은 기본 ‘매력적 음색’YG보석함 아사히는 누구? “일본 연습생으로 작곡 탁월”, 훈남 비주얼은 기본 ‘매력적 음색’



‘YG보석함’ 두 번째 보이그룹의 최종 데뷔 멤버로 아사히가 확정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늘 4일 YG엔터테인먼트는 오전 11시 공식 블로그 포스터를 통해 아사히가 ‘YG보석함’ 새 보이그룹 최종 데뷔 6인 중 마지막 멤버가 됐다는 소식을 공개했다.

또한, ‘트레저’ 7인에 이은 YG 차세대 두 번째 보이그룹은 하윤빈, 마시호, 김도영, 요시노리, 박지훈, 아사히로 이뤄진 6인으로 정식 데뷔 준비를 할 예정이다.


YG보석함 아사히는 일본 연습생으로 구성된 트레저 J팀에 가장 늦게 합류했으며 무결점 외모와 매력적인 음색이 장점인 그는 특히 중학교 때부터 독학으로 시작한 작곡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아사히는 “내가 스스로 작사·작곡을 하고, 그 음악으로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주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YG보석함’은 VLIVE, 유튜브 합산 1억3천만 뷰를 돌파하며 세계 곳곳의 팬들이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제공]

홍준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