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콜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직관 SNS 이벤트 실시

오는 2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에

'좋아요' 누르고 댓글…추첨 통해 발표

쇼품 방문·제품 구입시 기념품 증정 이벤트도

/사진제공=콜러/사진제공=콜러



글로벌 주방 및 욕실 브랜드 콜러(Kohler)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이하 맨유) 홈 경기 직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19일 콜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콜러가 지난해 맨유와 맺은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을 기념해 열리며 오는 28일까지 콜러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콜러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공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및 맨유 홈 경기 티켓(1명)과 맨유 폴로 셔츠-축구공 세트(20명),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3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콜러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수시로 공지되며, 1등은 이벤트 종료 이후 3월 15일 별도로 발표된다.



콜러 관계자는 “140년의 역사를 가진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 구단 맨유와 파트너십을 맺고 양사의 가치를 드높일 다채로운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며 “콜러와 함께 맨유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콜러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콜러 쇼룸에 방문해 인테리어 전문가와 상담, 콜러 제품을 구입하면 여행 상품권 및 맨유 홈 경기 티켓 등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콜러 공식 대리점 융성상사와 바로세라믹 서울점, 부산점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