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에 김진우 "내 아내는 장에스덥니다" 결국 유전자 검사

KBS2 ‘왼손잡이 아내’KBS2 ‘왼손잡이 아내’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이 김진우를 만나 진실을 밝혔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오산하(이수경 분)가 박도경(김진우 분)에게 그가 박도경이 아닌 자신의 남편 이수호(송원석 분)라는 사실을 밝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편의 유품으로 남은 시계가 거짓이라는 것을 알게 된 산하는 도경의 몸에 자신의 남편 수호처럼 신장이식수술 자국이 남아있다는 것을 확인한다. 이에 산하는 도경이 자신의 잃어버린 남편이라는 것을 확신하게 되고, 자신의 남편 이수호라는 것을 도경에게 알린다. 그러나 도경은 “내 아내는 오산하가 아닌 장에스덥니다.”라고 말하며 산하의 말을 애써 무시하지만, 계속해서 신경 쓰이는 산하의 말에 결국 검사를 해보겠다며 산하를 찾아가는 장면으로 마무리되었다.

관련기사



자신의 남편을 도경으로 바꿔치기한 에스더(하연주 분)를 바라보는 서늘한 눈빛과 차가운 미소로 피맺힌 복수를 다짐하는 산하. 그는 도경의 얼굴을 한 자신의 남편을 바라볼 때는 한없이 아련하고 슬픈 눈길을 통해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한편, KBS 2TV 일일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는 매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