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성장돌’ 세븐어클락, 첫 싱글 ‘Get Away’ 오늘(21일) 발매

보이그룹 세븐어클락(한겸, 현, 이솔, 정규, 태영, 앤디)이 새로운 감성으로 돌아온다.

세븐어클락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번째 싱글 ‘Get Away’를 발표한다.







세븐어클락의 신곡 ‘Get Away’는 힙합 드럼과 경쾌한 일렉 기타 멜로디, 산뜻한 피아노 리듬이 어우러진 곡. 헤어진 연인에게 전하는 아련한 메시지와 상반되는 밝고 경쾌한 편곡이 인상적이다.

특히 데뷔 이후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이고 있는 세븐어클락은 첫 싱글 ‘Get Away’로 이들의 음악적 성장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


‘Get Away’는 ‘사랑의 온도’, ‘주군의 태양’ 등 한류 열풍을 이끌어 온 OST 대가 포레스트 미디어의 오준성 음악감독이 이끄는 K-Pop 아이돌 뮤직 작곡가 팀 ‘Top Track’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Top Track’에는 오준성 음악감독 외에도 실력파 작편곡가 Shin Hyung, 중화권 인기 아이돌 ‘TFBOYS’와 작업한 Jay hong이 소속돼 있다.



더불어 함께 수록된 ‘Get Away’ 퍼포먼스 버전은 원곡과는 다른 화려한 드럼과 풍성한 신스 사운드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지난 10월 발매한 미니 앨범 ‘#7’을 통해 질주하는 청춘과 열정,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세븐어클락. 이들은 이번 신곡 ‘Get Away’로 여섯 멤버 각자의 개성이 한층 더 드러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아련함과 청량함으로 무장하고 돌아온 세븐어클락의 첫 번째 싱글 ‘Get Away’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