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광주은행,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1억원 구매

송종욱(가운데) 광주은행장과 이용섭(왼쪽 두번째) 광주광역시장이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1억원 상당을 구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광주은행송종욱(가운데) 광주은행장과 이용섭(왼쪽 두번째) 광주광역시장이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1억원 상당을 구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오는 7월 12일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개막을 앞두고 입장권 1억원 상당을 구매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용섭 광주시장은 이날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관계자를 시청 접견실로 초청해 입장권 구매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 자리에서 광주은행은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후원 은행으로서 국제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일조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강조했다.

관련기사



송 행장은 “광주은행의 입장권 구매가 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홍보하고 분위기를 띄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광주광역시금고 전담은행이자 공식 후원은행으로서 대외 홍보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대회기간에 국외 관람객을 위한 환전 부스와 이동점포를 운영해 광주 지역을 찾는 국내외 관람객에게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광주=김선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