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실입주금 2천만원대로 김천행정타운을···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




김천시청을 비롯해 김천시보건소, 시의회, 상공회의소, 주민센터 등 주요 행정기관이 몰려있는 이른바 김천 행정타운에 프리미엄 새 아파트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가 파격적인 혜택과 조건으로 잔여세대 특별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이 단지는 2019년 입주예정으로 빠른 입주가 가능하며 3.3㎡당 60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분양가를 제시해 가격 경쟁력이 우수하다. 또한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와 잔금 30%중 5천만원을 2년간 유예해 주는 등의 분양 조건으로 실입주 부담금을 2천만원대부터 실현한다.


또한 잔금 선납할인을 실시하며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중문까지 무상제공(기간한정)함으로써 실분양가를 낮추는 효과까지 누린다.

‘김천시청 옆 삼도뷰엔빌W’는 951세대 랜드마크로 그 스케일에 여유로운 힐링을 담은 명품 대단지로 완성된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스카이라인과 고급스런 외관은 랜드마크로 손색이 없으며 남향위주 판상형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 더 쾌적하다.

단지 곳곳에 공원, 놀이터, 운동시설 등을 설계했고 실내골프클럽, 휘트니스센터, GX룸, 다목적 체육관 등 운동 및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공간과 키즈룸, 맘스라운지, 파티룸, 북카페 등 아이들 학습과 입주민 커뮤니티를 위한 공간도 마련된다.


일반적으로 행정타운은 지역의 중심에 입지해 있는 경우가 많고 각종 편의시설과 생활인프라가 조성되는 만큼 우수한 정주여건을 갖추게 된다. ‘김천시청 옆 삼도뷰엔빌W’ 또한 김천행정타운의 중심답게 다양한 생활, 의료, 자연 인프라를 가깝게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반경 500m거리에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가 접해있으며 김천종합병원, 김천시청, 상공회의소 등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뒤로는 달봉산이 위치하고 앞으로는 직지천과 강변조각공원이 가까워 주거쾌적성도 높다.

편리한 출퇴근도 장점이다.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는 김천일반산업단지 2단계 완공의 최대 수혜지로 꼽히는데 차량으로 5분 내에 김천일반산업단지 1, 2단계 외에도 대광농공단지, 김천산업단지1, 2차 등 5개의 산업단지가 집중되어 있다. 어모면 남산리 일원에 조성중인 3단계 또한 진행 중이다.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는 1단지, 2단지 총 951세대로 전용면적 59㎡, 67㎡, 77㎡, 84㎡, 119㎡의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이 인기 좋은 중소형이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언제든지 전매가 가능한 장점도 있다.

모델하우스는 김천시 신음동 김천 탑웨딩 맞은편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