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신라면세점, ‘헬로키티’와 콜라보…"日산리오퓨로랜드 입장권 증정"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제휴해 봄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5일부터 도쿄 산리오퓨로랜드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봄맞이 캠페인 ‘스프링 판타지(Spring Fantasy)’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진행기간은 5월 20일까지다.

관련기사



이번 캠페인은 올해 탄생 45주년을 맞은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해, 신라면세점을 찾는 고객에게 포토존, 사은품 등 다양한 방법으로 헬로키티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4월부터는 서울점, 제주점, 제주공항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목베개, 수면 안대, 파우치 세트로 구성된 ‘헬로키티 트래블세트’를 증정한다.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여행상품권과 일본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입장권 2매 패키지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봄 정기 행사 기간 카드사, 통신사 등과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달러 이상 KB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서울점에서 쇼핑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일부 금액을 삼성상품권, SK상품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중 하나로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제1터미널 KT로밍센터에 방문 또는 로밍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김보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