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충북 관광 SNS 채널’ 이름을 지어주세요

충북도, 이달 22일까지 충북관광 SNS 채널 브랜드네이밍 공모전 개최

충북도는 이달 22일까지 충북 관광을 대표할 SNS 채널의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충북도는 이번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을 통해 올해 새롭게 개설되는 충북 관광 SNS 채널을 널리 알리고 도민과 네티즌의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하여 충북관광을 대표할 수 있는 이름을 선정할 계획이다.


충북 관광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공모전 신청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충북만의 관광매력과 이미지를 담아낼 수 있는 간결한 이름을 정해 응모하면 된다.

관련기사



선정결과는 충북도 자체 심사 및 선호도 조사를 거쳐 오는 4월 1일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명 30만원, 금상 1명 20만원, 은상 1명 15만원, 동상 1명 10만원, 참여상 50명 각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준경 충북도 관광항공과장은 “충북도는 올해부터 개별여행객 증가, 1인 미디어 강세 등 최근 관광트렌드에 맞춰 충북 관광자원을 효과적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충북 관광 SNS 채널을 개설해 운영할 계획”이라며 “이번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을 시작으로 충북관광 대표 SNS 채널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콘텐츠 제공과 이벤트 개최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청주=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