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4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이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가장 사랑 받았던 제품을 엄선하여 오는 5월 31일까지 ‘2019 로얄 웨딩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웨딩 세트에는 손으로 일일이 세공해 정교한 레이스 장식이 아름다운 ‘블루 풀 레이스’, 화려하면서도 절제미가 돋보이는 레이스 문양의 ‘블루 하프 레이스’, 로얄코펜하겐을 대표하는 라인으로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는 ‘블루 플레인’, 로맨틱한 가장자리의 레이스 장식이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프린세스’, 로얄코펜하겐의 역사적인 두 번째 패턴인 블루 플라워 시리즈를 생동감 넘치는 꽃의 이야기로 재해석한 새로운 디너웨어 컬렉션 ‘블롬스트‘ 등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모두 단 하나의 제품을 완성하기까지 섬세한 핸드페인팅 공정을 통해 완성되는 장인정신이 깃든 제품으로 결혼의 가치와 품격을 더한다.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게 한식기, 양식기로 구성돼 특별한 날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식기는 한식의 정갈한 맛과 담음새를 살려주는 밥그릇, 국그릇, 찬기 3종이 구성됐다. 깊은 접시, 사각 접시, 오발 접시 등을 포함해 품격 있으면서도 한층 실용적인 웨딩 에디션을 완성했다. 신제품 블롬스트 라인에서 찻잔과 볼 등 디저트 타임에 유용한 티웨어 제품들로 구성된 블롬스트 에프터눈 티 에디션은 선물하거나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플레이트와 함께 로얄코펜하겐 테이블매트 2장과 앞치마로 구성된 선물도 제공된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이번 웨딩 세트는 특별히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베스트 제품만을 세트 구성해 신혼 그릇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한식기와 양식기를 다양하게 활용한 감각적인 상차림은 물론 파손보증제도 서비스, 특별 선물까지 알찬 혜택과 함께 매일의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