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권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8일 소속사 원앤원스타즈 측은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강성모 역을 맡은 김권의 비하인스 스틸컷을 공개,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권은 깔끔한 헤어스타일에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어딘가를 응시하며 깊은 생각에 잠겨있기도 하고, 전화를 거는 모습도 담겨있는데 냉철함 이면에 엿보이는 따뜻한 눈빛이 돋보인다.
김권이 연기하는 강성모는 특수수사본부 검사이자 이안(박진영 분)의 생명을 구해준 은인이며 윤재인(신예은 분)의 키다리 아저씨이기도 하다. 등장인물들과 깊게 얽혀있으면서 속을 알 수 없는 인물이기도 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이 높은 상황. 특히 김권은 따뜻함 반면에 카리스마 넘치는 검사의 모습을 안정적인 연기력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완벽히 그려내고 있다.
원앤원스타즈 관계자는 “김권이 맡은 강성모 캐릭터는 미스터리한 인물이지만, 그 안에 따뜻함을 지니고 있는 전형적이지 않은 캐릭터다. 한 번에 드러나지 않는 복잡 미묘한 감정선을 지니고 있기에 그 어느 때보다 캐릭터 분석이 중요한데, 김권은 매 씬 고민하며 강성모로서 살아가고 있다. 시청자에게 보다 완벽한 연기를 보여줄 수 있게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권의 연기변신이 기대되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3회는 18일(월)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