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대림바스, 'K-BPI' 욕실 리모델링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에서 업계 최고 점수

토털 홈 인테리어 회사로 변화 시도 눈길

대림바스의 욕실 리모델링 세트 ‘내추럴 바움’&‘레이디 라이크’ 연출 이미지/사진제공=대림바스대림바스의 욕실 리모델링 세트 ‘내추럴 바움’&‘레이디 라이크’ 연출 이미지/사진제공=대림바스



국내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욕실 리모델링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 3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대림바스는 54여 년간 축적된 전문 기술력을 통해 우수한 품질은 물론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세련된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어 이 같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 평가 지수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욕실 업계 1위 브랜드로서 저력을 다시금 입증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 및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의 인지도와 충성도를 지수화 한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다. 국내 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하기 위해 전국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소비자 1만2,000여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 방식을 통해 총 225개 산업별 1위 브랜드를 선정했다.



대림바스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감각적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욕실 업계 최다 최고 수준의 욕실 리모델링 세트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고급스러운 나무와 베이지 컬러를 기본 콘셉트로 마치 숲 속 한가운데서 휴식을 즐기는 듯 휴식공간으로서 욕실의 가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내추럴 바움’과 감각적인 스타일과 화사한 컬러가 욕실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레이디 라이크’ 등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을 출시하며 욕실 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또한 대림바스는 54년 욕실 기업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토털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을 론칭하고 욕실부터 주방, 도어, 마루 등에 대한 종합적인 인테리어 시공을 제공하는 회사로 변화하고 있다. 이를 위해 대림바스는 업계 최초로 홈 리모델링 세트 직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전 품목 3년 무상 애프터 서비스를 과감히 도입하고,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논현 쇼룸의 확대 개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함으로써 만족도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대림바스만의 독보적 기술력으로 완성된 수준 높은 제품과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업계 최고의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되는 감각적인 제품은 물론 우수한 제품력으로 욕실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