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어로사이드코리아, PCO광촉매기술 공기청정기로 미세먼지로부터 보호




겨울 내내 꽁꽁 얼었던 얼음이 녹고 따뜻한 바람에 꽃이 피는 봄이 다가오고 있지만, 언제부터인지 봄이 되면 설렘보다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눈살을 찌푸리게 되었다.

한 통계에 따르면 한국인들의 기대수명이 미세먼지로 인해 전 세계 평균 기대수명보다 낮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었다. 그만큼 대한민국의 미세먼지의 영향은 건강은 물론 수명까지 단축시키는 결과를 낳게 되었다.


그중 초미세먼지는 2013년 세계보건기구(WHO)가 1급 발암물질로 지정할 만큼, 호흡기는 물론 피부까지 침투가 가능해 심장질환 등 인체에 심각한 피해를 끼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각별히 조심해야 하는 상황에 이르렀다.

이에 정부에서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에 대한 대책 마련이 발등에 불똥이 떨어지듯 부랴부랴 준비하고 있으며, 많은 기업에서도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공기청정기를 개발해 출시를 앞다투고 있다.

그중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에어로사이드코리아의 공기청정기가 차별화된 공기 청정 기술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에어로사이드 공기청정기는 일반적인 필터식 공기청정기와 다르게 무필터 방식으로 챔버를 통하여 일반적인 미세먼지부터 초미세먼지까지 정화하는 공기청정기로써 일반 공기청정기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바이러스, VOCs, 각종 유해 물질 및 냄새까지 분해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에어로사이드 공기청정기의 독보적인 PCO기술은 나사의 과학자들에 의해 개발되었다. 광촉매로 특수 코팅된 유리링이 가득 찬 챔버 안에 특수 램프를 조사하여 공기 중 오염물질을 분해하는 특수한 물질을 생성하며 공기중 오염물질, 곰팡이, 박테리아를 분해하여 물과 이산화탄소로 환원하는 기술이다. 환원된 물과 이산화탄소는 극미량으로 인체에 무해하여 집안 전체를 병원 무균실과 유사한 청정구역으로 만들어준다.

독보적인 기술에 힘입어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종합병원에 설치 되어 기술력은 물론 공기청정 성능까지 인정받아 많은 기업들의 에어로사이드 공기청정기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힘입어 에어로사이드코리아는 기업은 물론 일반 가정에도 공기청정기 보급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에어로사이드 공식 유통 채널에서 구매 시 2년 무료 A/S를 제공한다.

에어로사이드 공기청정기는 에어로사이드코리아 고객센터와 홈페이지에서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며 정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3월 구매 이벤트로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23만 원 상당의 에어로사이드 공기청정기 전용 플로어 스탠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