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덴비, 새봄맞이 전 제품 50% 할인 보상판매 진행




100% 영국산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새봄을 맞아 전 제품 50% 보상판매와 이달의 제품 40%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보상판매는 사용 중인 도자 제품을 백화점 매장에 반납하면 덴비 전 제품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롯데·현대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신세계·AK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덴비 제품뿐만 아니라 브랜드 상관없이 사용 중이거나 보관 중이던 제품 모두 해당된다. 1개 제품 반납 시 1개의 덴비 제품을 50% 할인해주며, 1인당 최대 10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다음달 14일까지는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다음달 30일까지는 이달의 제품인 ‘스몰 사각 플래터’, ‘액센트 스몰 사각 플래터’, ‘씨리얼 보울’, ‘림드 보울’, ‘스몰 림드 보울’ 등을 4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테이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주방소품 균일가전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혼수·이사준비로 테이블 웨어 구매율이 높은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특별 할인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만의 봄맞이 식탁을 꾸미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