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식]시원한 마스크와 완벽한 피지컬..신예 이정식, '농부사관학교' 캐스팅

신예 이정식이 SBS 모비딕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에 캐스팅되었다.

사진=나무엑터스사진=나무엑터스



모비딕 숏폼드라마 ‘농부사관학교’(극본 이윤보 김다영 연출 김다영)는 시골 고구마 농가의 딸 한별(윤보미 분)이 국립대한농수산대학으로 입학하면서 농업에 애정을 느껴가는 과정과 신입생 친구들의 에피소드를 그린 청춘 미니 드라마로 윤보미, 이태환, 이민지 등이 출연한다.

극 중 이정식은 식량작물학과 1학년생 ’해승‘역을 맡았다. 꽃미모와 모델 같은 피지컬이 눈에 띄는 인물. 이태환(주석 역)과는 오랜 친구 사이로 언제나 힘이 되어주는 역할이다. 이태환, 윤보미는 물론 신입생 친구들과의 다양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정식은 나무엑터스 소속으로 훤칠하고 시원한 마스크와 187cm의 완벽한 피지컬이 독보적인 신인 배우이다. 특히 세련되고 이지적인 매력과, 천진난만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를 통해 데뷔를 하게 된 이정식은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또래 기성 배우들 사이에서 훈훈한 분위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농부사관학교’는 SBS에서 3월 30일(토)에 1부, 2부가 공개되고 4월 6일(토)에 3부와 4부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SBS 모비딕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